기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음 팁을 읽어보십시오.
잡지는 당신 자신의 기사를 위한 좋은 아이디어를 줄 수 있다.
이 출판물들은 여러분이 어떤 것에 기여하고 싶은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장 인기 있는 글쓰기 스타일을 지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쓴 내용이 장애물을 치고 있다면, 논란을 일으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름이나 브랜드와 관련된 몇 가지 논쟁을 시작하라.
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링크를 점점 더 많이 따르고 공유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에 대해 양질의 콘텐츠를 쓰는 것은 최고의 기사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이다.
사업을 유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블로그를 하는 것이다.
그것은 자유롭고, 쉽고, 청중들과 소통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의 사업 사이트에 더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블로그를 얻는 것은 쉽다.
짧은 단락은 독자들에게 덜 위협적이며, 작가인 당신에게 간결하게 구체적인 요점을 제시하도록 강요한다.
일부 사람들은, 정당성을 가지고, 인쇄된 페이지에 있는 것보다 컴퓨터 화면에서 읽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더 어렵다고 말한다.
각 섹션은 컨텐츠와 관련하여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능한 한 간결하게 만드십시오.
독서는 질 좋고 유익한 기사를 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서를 통해 이해력이 향상되고, 이것은 당신의 글쓰기를 크게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새로운 자료를 읽으면, 당신의 작문 실력이 향상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독서든 도움이 된다.
중요한 것은 계속 읽는 것이다.
기사 마케팅 벤처의 성공을 최적화하기 위해 작성하는 각 기사에서 하나의 키워드만 강조하십시오.
키워드는 제목, 제목, URL까지 사이트 곳곳에 배치해야 하며, 기사 자체에서 이 키워드를 머리글에 사용한 후 여러 번 반복하면 된다.
누군가가 특정 키워드를 검색할 때, 당신의 사이트는 매우 풍부한 키워드이기 때문에 그들이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관심을 끄는 것은 기사 마케팅의 중요한 요소다.
저자는 내용의 본질에 따라 관심을 끄는 수많은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좋은 헤드라인은 필수적이다.
그 헤드라인은 독자들을 사로잡을 것이고, 그들이 당신이 쓴 것을 읽고 싶어하도록 하기 위해 그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는 첫 번째 헤드라인을 정하기 전에 몇 가지 아이디어를 생각해보라.
친구나 가족 구성원은 피드백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원본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혁신적이고 독특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가장 큰 마케팅 능력을 준다.
중복 콘텐츠 필터는 계속 진화하기 때문에, 쓰기 위해서 쓰는 것과 모방하는 방식으로 하는 것은 장기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모국어로 써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완전히 유창하지 않고 원어민으로 오인될 수 있다면, 여러분은 이렇게 다른 청중들에게 마케팅을 하려고 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다른 언어의 문법을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고 문장을 도살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여러분은 또한 원어민에 대한 문화적 인식을 갖지 못할 것이고, 그래서 여러분은 결국 여러분의 글에서 독자들에게 거의 이치에 맞지 않는 언급들을 할 수 있다.
적합성은 기사 마케팅에서 필수적인 요소다.
그 잡지의 요구 사항을 무엇보다도 먼저 고수해야 한다.
너는 그들이 네가 쓴 것을 읽고 싶어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편집자 및 출판사와 대화하여 어떤 기사를 찾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이 방법만이 정상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